차민채 - Stalker

- 11.03
advertise here

한번두번 만나보니 난 네가 좋았어
한번두번 자꾸 네 생각에 나 들떴어
드라마처럼 이어져 우린 벌써 가까워
주위시선따윈 신경안써 넌 내거

술마시고 차마시고 밥먹고
연인처럼 안으며 입맞추고
남자친구처럼 날 대하더니
어느순간 변해 나를 떠났니

Who are Love is gone / over
거짓말 하지마 다 되돌릴거야
또다시 내게로

몰래몰래 이제 다가설레 네게
할래할래 니가 다신내게 도망치지 못하게
몰래몰래 네게 조심스럽게
할래할래 이제부터 다시 내곁으로 돌아오게

오늘밤만 나는 Stalker Hello Baby
이리와 애기 말만해 내가들어줄게
나나나나 나는 Stalker Hello Baby
이리와 애기 이리와 내가안아줄게

날보고 놀라지마 내가슴이 시킨다
오늘밤에 네게 다시 나타나고 만다
두리번대도 소용없다 널보는건 나다
주위시선따윈 신경안써 넌 내거

이대로 끝낼수없어
내게서 떠나고 싶다면 좀 더 기다려
뭔가다른 이유가 있다해줘
내가 싫어 떠난게 아니라고

Who are Love is gone / over
거짓말 하지마 다 되돌릴거야
또다시 내게로

몰래몰래 이제 다가설레 네게
할래할래 니가 다신내게 도망치지 못하게
몰래몰래 네게 조심스럽게
할래할래 이제부터 다시 내곁으로 돌아오게

오늘밤만 나는 Stalker Hello Baby
이리와 애기 말만해 내가들어줄게
나나나나 나는 Stalker

두리번 거려도 내눈엔 훤히보여
네매력은 나를여기로 쓰러뜨려버렸지
다그쳐 다그쳐봐도 내맘은 일편단심이지
긴소리는 필요없어 날믿어 왜 날잊어
이미 Game Over 끝났어
부디 오늘밤에나타나줘
둘이같이떠나가자 뛰는가슴은 달리고
발길이 닿는곳은 어딘가 비슷하다
but 오늘밤에 널 가진다 날믿어둬
네겐 선택권이없어 run 도망치고싶어
멀리가지도 못하고 다시 넌내게잡혀
오늘밤을 보내야돼
다미뤄둬 우리둘이하는party

몰래몰래 이제 다가설레 네게
할래할래 니가 다신내게 도망치지 못하게
몰래몰래 네게 조심스럽게
할래할래 이제부터 다시 내곁으로 돌아오게

오늘밤만 나는 Stalker Hello Baby
이리와 애기 말만해 내가들어줄게
나나나나 나는 Stalker
Advertisemen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